TOP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2월 23일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14 12:46:20      

  

대전현충원에는 백선엽 장군.

송강호 주연의 블랙 코미디 ‘거미집.김구에 희망 버렸다따오기 동요 속 ‘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더 중앙 플러스남북 ‘스파이 전쟁 탐구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北납치 정구왕 날 총살하라고문 협박에도 숨긴 1가지북한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2월 23일)

게다가 여름은 한국만 아니라 할리우드도 대작을 쏟아내는 대목이다.지난해 추석에는 극장가에서 ‘공조2: 인터내셔널 이 흥행 독주를 벌이며 700만 가까운 관객을 모았는데.이후 여러 한국 콘텐트가 해외 OTT에서 각국 이용자의 주목을 받는 큰 물꼬를 텄다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2월 23일)

반면 추석 연휴는 전통적으로 한국영화가 강세를 보여왔다.25년 전 날 납치했다전설의 블랙요원이 나타났다더 중앙 플러스밀리터리&머니(M&M)중국 함정 격침한 필리핀군그 훈련.

투자전략 및 시황(’24년 2월 23일)

스크린에 다뤄진 적 없는 소재의 실화를 어떻게 완성했을지 궁금하다.

코로나19 팬데믹은 지나갔어도 극장가 전체 관객 수는 예전 같지 않다.산업이 정상화되려면 이런 신작의 개봉과 유통 역시 정상화되어야 한다.

올여름 극장가는 굵직한 한국영화 네 편이 연이어 개봉했다가 제작비 회수는커녕 흥행에 무참히 실패한 경우도 나왔다.25년 전 날 납치했다전설의 블랙요원이 나타났다더 중앙 플러스밀리터리&머니(M&M)중국 함정 격침한 필리핀군그 훈련.

실패한 노무현노무현 반미하면 안됩니까‘독불장군의 대통령 공부법노무현이 꿈꾼 ‘토론 공화국LIVE 국무회의? 장관들 기겁노무현 청와대 386 장악했다세상 바뀌었다 비주류 진군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하니 죄송한데 이해 못했어요국감장 빵 터뜨린 그 사투리저 털팔이를 우째야 되노경상도 사투리 ‘단디 하는 법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:길 위의 독서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/.추석 극장가 상차림이 팬데믹 이후 모처럼 푸짐하고 상대적으로 새로워 보인다.